카테고리 없음

서브남의 사랑은 내가 지킨다 칸트 휴 엔딩 감상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2020. 7. 4. 23:03
반응형

이거 일러스트 봤을 때 주인공 너무 좋아하는 거아냐 생각했는데.. 엔딩마다 남캐들 다 벗고 있어 ㅋㅋㅋㅋㅋ
암튼 나직 레이랑 마리엔딩을 하지 않았지만 무조건 칸트 엔딩이 제일 야하고 최고인거 같다
ㅜㅜㅜㅜㅜ

이거는 주인공이 너무 이뻐서 한컷 ㅋㅋ
은근 보라머리가 너무 이쁘다

주인공 진짜 표정 ㅋㅋㅋ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
무슨 맛집 보는 거 같은 표정 실화냐 ㅋㅋㅋ
아인 때가 제일 정상이었던 것 같다..

이건 베드엔딩...
꿈도희망도 없이 현실세계로 돌아감...
암튼 엔딩 1개 보는데 하루가 걸림 ㄷㄷ
레이 마리 엔딩 남은거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