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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네비게이션, 파티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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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4. 22. 18:11
Window-네비게이션 있음
floow 선택 후 Inspector에서 이름옆에 static 아래 표시 거기에 네비게이션 클릭 후
네이게이션 탭에 Bale 에 가서 Bake하면 파란색맵이 된다.
캐릭터엔 Nav Mesh Agent 컴포넌트 추가
Obstancle Avoidance
Radius : 네비게이션 물체 크기
Height : 네비게이션 물체 길이
만약 벽이 있다면
벽과 캐릭터 전부 네비게이션을 추가한다( static 아래 네비 클릭 후 네비창으로 가서 clear-bake )
* 네비게이션 설정 바꿀 때마다 Bake를 해야한다..
총알에 Trail Rendere를 붙인다
파티클 시스템
Hierachy에서 Create - ParticleSystem클릭
생성한 ParticalSystem에 머테리얼을 넣으면 그 이미지로 적용된다. (Shader를 Particles/Additive로 해야 2d 이미지 배경 사라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