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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iostream>
#include <string>
#include <fstream>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string str_buf;
	fstream fs;

	fs.open("test.csv", ios::in);

	while (!fs.eof()) {
		std::getline(fs, str_buf, '\n');
		printf("%s", str_buf.c_str());
	}
	fs.close();

	return 0;
}

C++ csv 파일 읽기 예제

string.h는 문자열에 관련된 함수를 사용하는 거고 getline을 사용하려면 string 헤더를포함해야한다는 걸 명심할 것

string을 printf로 출력하려면 c_str()함수 호출.

std::getline(fs, str_buf, '\n'): getline은 한줄 씩 읽는 함수. 세번째 인자는 어느 문자열을 만나면 여기까지 읽겠다는 뜻. 즉 \n 이므로 한줄을 읽게 된다. 세번째 인자를 잘못넣어주면 그냥 텍스트 파일을 통째로 읽게 된다.

너무 오랜만에 해서 다 까먹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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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d켜고 project에서 proj.android로 이동한다.

거기서 안드로이드 빌드 명령어 수행

cocos compile test- p android

cocos compile baseproject -p android

baseproject 자리에 프로젝트 이름 넣을 것

bin 폴더에 간다. 그 안에 baseproject-debug.apk apk 존재

project\projectname\bin\debug\android

그런데 한번 빌드한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려고 하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나왔다.

The target platform is not specified.
You can specify a target platform with '-p' or '--platform'.
Available platforms : ['win32', 'android']

cocos compile test- p android

라고 했는데 왜 대상 플랫폼이 지정되지 않았다고 뜨지?

andorid target list 로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하고(28~34)

되는 안드로이드 버전 cocos compile test- p android --ap 28

를 해봤지만 안됨.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551144/cocos2d-x-doesnt-find-android-platform

 

cocos2d-X doesn't find android platform

I'm using cocos2d-X v3 and I created a new cocos2d-X project following this tutorial. But when I run cocos run -s ~/MyCompany/MyGame -p android I get this error: building apk Android platform ...

stackoverflow.com

ANT 경로를 다시 삭제하기 보다  %ANDROID_SDK%\tools 경로를 추가하는게 좋아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아니... 그냥 내가 명령어를 막 갖다붙여서 생긴 일이었다...프로젝트 이름도 생각안하고

cocos compile baseproject -p android

baseproject 는 프로젝트 이름...

그러면 apk 빌드가 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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