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반응형



최근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를 신청받는다고 합니다.

이것 관련해서 제가 다니는 it 커뮤니티에

직장을 그만두고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 에 지원할지 고민중이라는

글도 보았습니다.

과연 직장을 그만두고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에 들어가는것이 좋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너무 긴 교육시간, 재직중이거나 아르바이트생이라도 신청불가(고용보험가입),

만 30세 이상은 불가 등 등..

이걸 뚫고 합격되었다 하더라도

정말 좋은 회사에 갈 수 있는가 의문이 들더라구요.

하나의 선례로 지금은 없는 NHN NEXT 교육기관이 생각나네요.





물론 좋은 점은 더 많습니다.

한달에 100만원씩 주고, 비전공자 반이 따로 있고,

삼성 WEST 응시 기회도 주고, 우수 졸업자는 삼성전자 해외연구소 실습 기회도 줍니다.

제가 나이가 적고, 사회초년생이었다면 당장에 넣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참^^;;;;


아무튼 지원하신 분들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가 단발성 으로 끝날지

아니면 삼성의 중장기 프로젝트가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