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cmd켜고 project에서 proj.android로 이동한다.
거기서 안드로이드 빌드 명령어 수행
cocos compile test- p android
cocos compile baseproject -p android
baseproject 자리에 프로젝트 이름 넣을 것
bin 폴더에 간다. 그 안에 baseproject-debug.apk apk 존재
project\projectname\bin\debug\android
그런데 한번 빌드한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려고 하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나왔다.
The target platform is not specified.
You can specify a target platform with '-p' or '--platform'.
Available platforms : ['win32', 'android']
cocos compile test- p android
라고 했는데 왜 대상 플랫폼이 지정되지 않았다고 뜨지?
andorid target list 로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하고(28~34)
되는 안드로이드 버전 cocos compile test- p android --ap 28
를 해봤지만 안됨.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551144/cocos2d-x-doesnt-find-android-platform
ANT 경로를 다시 삭제하기 보다 %ANDROID_SDK%\tools 경로를 추가하는게 좋아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아니... 그냥 내가 명령어를 막 갖다붙여서 생긴 일이었다...프로젝트 이름도 생각안하고
cocos compile baseproject -p android
baseproject 는 프로젝트 이름...
그러면 apk 빌드가 잘된다!
'이전게시판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 NULL 아니라 nullptr (0) | 2024.10.30 |
---|---|
Cocos2dx 소멸자 CCLog 에러 (0) | 2024.10.30 |
Cocos2d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Size(); (0) | 2024.10.07 |
cocos2d-x apk 빌드 성공!!!!(+Failed to read key AndroidDebugKey from store 에러) (0) | 2024.02.29 |
cocos2d apk 빌드 NDK not configured 에러 (0) | 2024.02.29 |
Android cocos2d-x 빌드 에러 Gradle DSL method not found: 'ndkVersion()' (0) | 2024.02.29 |
c++ 알 수 없는 재정의 지정자입니다 (0) | 2024.02.24 |
cocos2dx bool onTouchBegan(Touch* touch, Event* unused_event); 오버로드 된 멤버함수가 없습니다 (0) | 2024.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