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Cococs2dx build Failed (CMakeLists.txt 수정)

오랜만에 빌드했는데 에러가 났다

Build MyGame armeabi-v7a
externalNativeBuildDebug: Executable : C:\Users\user\AppData\Local\Android\Sdk\cmake\3.6.4111459\bin\cmake.exe
arguments :
--build
H:\CocosProject\project\proj.android\app\.externalNativeBuild\cmake\debug\armeabi-v7a
--target
MyGame
jvmArgs :
Executable : C:\Users\user\AppData\Local\Android\Sdk\cmake\3.6.4111459\bin\cmake.exe
arguments :
--build
H:\CocosProject\project\proj.android\app\.externalNativeBuild\cmake\debug\armeabi-v7a
--target
MyGame
jvmArgs :
:project:externalNativeBuildDebug (Thread[Task worker for ':',5,main]) completed. Took 3.45 secs.
FAILURE: Build failed with an exception.  

clang++.exe: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ninja: build stopped: subcommand failed.

BUILD FAILED in 4s
41 actionable tasks: 1 executed, 40 up-to-date
VCS Checkout Cache (proj.android\.gradle\vcsWorkingDirs) has not been cleaned up in 0 days
Error running command, return code: 1.

일단 블로그에서 안드로이드 세팅했던기억이 있어서 이거보구있음

https://m.blog.naver.com/karlose7/221484046370

 

[Cocos2d-x]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포팅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마그입니다. "Cocos2d-x"엔진 게시글을 첫 글로 저를 굉장히 괴롭혔던 "안드...

blog.naver.com

그러다가 가장중요한거!!

프로젝트 폴더 바로 안에 CMakeLists.txt 파일

# add cross-platforms source files and header files 
list(APPEND GAME_SOURCE

소스코드에 내가 만든 소스코드 전부 넣어줘야하는거 깜빡함!!
헤더 cpp 각자 소스 코드 이름 넣어줘야함

이 방법이 번거롭다면 재귀로 불러오는 방법이 있다고한다

https://blog.naver.com/njh0602/221507313152)

 

[Cocos2d-x 3.x] 안드로이드 빌드 설정 시 CMakeLists.txt에 빌드할 소스 한 번에 추가하기

현재 cocos2d-x 측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통한 C++ 소스 빌드를 하기 위한 방법으로 ndk +...

blog.naver.com

다음과 같은 형태로 사용하라고 하심
file (GLOB_RECURSE MY_SOURCES Classes/*.cpp)
file (GLOB_RECURSE MY_SOURCES Classes/*.h)

list(APPEND GAME_SOURCE ${MY_SOURCES})
list(APPEND GAME_HEADER $MY_HEADERS})

파일 많아지면 시도해보는걸로!!

 

H:\CocosProject\project\bin\debug\android 폴더 안에 apk 빌드 확인!

(그런데 안드로이드 서명은 어떻게 하는거지???? 나 android studio는 전혀 사용안하는데...옛날에 서명했던거 같은데 다 까먹었다 ㅠ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