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반응형

민병철유폰 네이버포인트 10분 전화영화 후기
네이버 포인트 이벤트로 민병철 유폰 10분 영어전화 시 5000원 주는 이벤트를 하길래 평소 내 실력이 궁금한 겸 민병찰 유폰을 신청해보았다.
10월 말까지 하고 좋은 시간대는 예약이 다 차 있으니 빨리 신청해야한다. 나는 마침 15분 후에 시간이 남아있길래 그걸 신청했다.
아무런 준비도 없이.. 그렇게 15분이 흘러 전화가 왔다.
내가 초보여서 그런지 영어를 엄~~~~청 느리게 정말 엄청 느리게 해줬다. 느리기도 하고 쉬운 단어만 써서
다행히 80퍼센트 이상은 알아들었다.
하지만 역시 말하기가 문제였다. 나는 여름에 바다에 갈 것이다. 이문장을 말을 못했다. 말하기는 왤케 어려운건지..
아무튼 자기소개하고, 문장만들기 하면 10분은 금방간다.
그렇게 대화가 끝나고 레벨테스트 결과가 왔다.
결과는..

심각한 왕초보였다. 역시 그럼 그렇지.
맨날 스티븐 영어 번역하면 뭐하나 말하기가 안되는데..
그래도 스티븐영어라도 해서 이정도인가 싶고 ㅎㅎ
결론은 왕초보 영어회화 스터디에 참가해서 대화 좀 하고싶다. 혼자하면 집중이 안되고 혼자서 말하는게 힘든거 같다.
아무튼 이걸 보니 1년뒤에 또 테스트보고 그거랑 이거랑 비교해보고 싶다 ㅋㅋ얼른 회화 연습해야지ㅜ
의지가 불끈 솟아오르는 것을 느끼며..
자극이 필요한 사람에게 민병철 유폰 전화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을 추천한다!!
반응형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