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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Setting=>PlayerSetting
Other Setting
Identification 중요
앞에있는 버전 : 실행파일 버전(환경이 바뀌었을 때.. 구글스토어 업뎃)
뒤에(Bundle Version Code) : 데이터바뀔 때 (게임에서 업뎃)
Minimum API Level : 최소버전..어느버전서부터호환시킬것인지?
Target API Level : 권장사항
Resoultion and Presention
Defualt Orientation : AutoRotion (막돌아감)
Splash Image : 로고(공짜면 로그인 로그 안없어짐)
publishing Settings : 퍼블리싱 키 코드받아서 작업..(예를들어 n스토어면 n스토어 키)
Unity Proferense
유니티 5.6 버전 => jdk Java SE 8u171/ 8u172 다운
설치 위치를 넣어주면 된다
sdk위치 : C:/Users/Administrator.Sc-201712221631/AppData/Local/Android/Sdk
jdk위치 : C:/Program Files/Java/jdk1.8.0_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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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애니메이션과 프리팹은 다름
=> 3D애니메이션은 transform이 아니라 모델 다체의 스케일 팩터를 수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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