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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Setting=>PlayerSetting


Other Setting 

Identification 중요

앞에있는 버전 : 실행파일 버전(환경이 바뀌었을 때.. 구글스토어 업뎃)

뒤에(Bundle Version Code) : 데이터바뀔 때 (게임에서 업뎃)

Minimum API Level : 최소버전..어느버전서부터호환시킬것인지?

Target API Level : 권장사항


Resoultion and Presention

Defualt Orientation : AutoRotion (막돌아감)


Splash Image : 로고(공짜면 로그인 로그 안없어짐)


publishing Settings : 퍼블리싱 키 코드받아서 작업..(예를들어 n스토어면 n스토어 키)


Unity Proferense


유니티 5.6 버전 => jdk Java SE 8u171/ 8u172 다운

설치 위치를 넣어주면 된다


sdk위치 : C:/Users/Administrator.Sc-201712221631/AppData/Local/Android/Sdk

jdk위치 : C:/Program Files/Java/jdk1.8.0_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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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애니메이션과 프리팹은 다름

=> 3D애니메이션은 transform이 아니라 모델 다체의 스케일 팩터를 수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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