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반응형

배달 도보 알바 두잇 후기(배민커넥트 같은 알바)

두잇을 한지 한 한달은 된 거 같다.
딱 일주일에 한번씩만 해서 사실 후기라고 해 봤자 도움이 안될 것 같지만 그래도 올려 본다.
참고로 나는 오토바이나 자전거 안하고 오로지 도보로  한다.
그래서...  도보로 가만 보면 정말 좋은 앱인 것 같다. 한데 아쉬운점이 존재한다.
(근데!!!! 장점이 정말 커서 정말 놓칠 못하는 마성의 앱....ㅜㅜㅜㅋㅋㅋㅋㅋ)

두잇 라이더 추천인 Lat595A6Pk


장점1. 높게책정된 배달비

위해 캡처를 보면 아시겠지만 도보배달 5건을 했는데 2만원을 벌었다.
배민원 시작이 2900원이다.
그리고 가게에 문제가 있거나 기피하는 가게가 있을 경우에만 금액을 올려 준다.
( 정해진 시간대로 안 오면은 배차를 취소해 버리는 가게....인 경우 배달금액이 높았다. 그리고 피자 같은거는 사람들이 많이 깊이에서 기본 단가가 3천원 초반 정도로 높은 편이다)
근데 높게 올려줘 봤자 한 3200원??? 그것밖에 안 된다.
근데 두잇은 최대 4500원까지 도보로 금액을 책정 해 준다.
도보로 금액 4500원!!!! 정말 꿀이다....!!!!
물론 모든 시간대가 가격이 높은 게 아니기 때문에 배달비가 얼만지 잘 체크해 봐야 한다.
4500원은 아주 희귀한 경우 보통 3500원에서 4000원이다.
그래서 배민 커넥트보다는 수입이 더 많다.


2. 기상할증 1000원

도입은 비가 올 때 너 눈이 올때 기상 할증으로 천원을 더 추가 해 준다.
내가 배민 도보를 할때는 딱히 추가금이 없어서 좀 놀랐던 기억이 있다.
그래도 눈이 올때와 비가 올때 좀 챙겨 준다는 게 좀 사람 점 같은 게 느껴지고 존중 받는다는 기분이 들어서 뭉클했다.
그러니까 만약 최대 금액 4500원에서 비가 온다면 5500원을 한건 당 받는 것이다.
정말 꿀이 아닐 수 없다.


3. 기사 수 제한(안정정인 콜)

두잇은 미리 배달 할 시간을 신청해야 된다.
그러니까 배민처럼 내가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는 게 아니고 미리 시간을 정해야 되는 것이다.
솔직히 처음엔 너무 불편했다.
그리고 사실 지금도 불편하다.
근데 이렇게 하는 이유가 배달 알바를 수를 제한해 콜사없는 걸 만들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래서 두잇 할 때 진짜 이상한 거리를 던져 주고 나 못갈 거리를 던져 주더라도 일단 콜은 있었다.
다만 한건도 못 받은날이 있어서 두잇 자체에 콜이 많은 건지 아닌지 판단이 안 선다.

그리고 지금도 장점 하나가 생각났는데...
당일 되면 콜이 많다고 빨리좀 운행 해달라고 전화가 온다.
그러면 가기 싫어도 갈수밖에 없다.
아무튼 내가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가 된다는 건 기분이 좋은 일인 것 같다.



다음 편에는 두잇의 단점을 이야기해 보겠다.
저번에 배민 커넥트 할때 꿀팁도 작성해야 되는데 요즘 시간이 그리나지 않는다.
일도 해야 되고 도보 알바도 하고 있으니 어쩔 수 없는 거 같긴 한데ㅜㅜㅋㅋㅋㅋ
아무튼 빨리 쓰도록 노력하겠다.
도보 알바 하면서 요즘 코가 골골 거리는 대
여러분들도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

두잇 라이더 추천인 Lat595A6Pk


두잇후기 단점편: https://dramadramingdays.tistory.com/m/357

두잇 도보 배달 후기 단점편 부업 투잡 추천 두잇 라이더 추천인 Lat595A6Pk

두잇 라이더 추천인 Lat595A6Pk 1. 강제 배차 종료(진짜 글 길게 썼는데 다 날라다지고 짧게 요약만..하.. 내글.... 앞으로 티스토리 앱에서 글 안 쓴다.. 개불편해...)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배

dramadramingdays.tistory.com




반응형
▲ top